정치

민주당 방일단(일본 극좌 공산주의단체) 지금 만나러 갑니다!

사선탐정 2023. 4. 8. 07:21
320x100
반응형

공산당이 공산당 보러 갔네


일본 후쿠시마 제1 원전 오염수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방문한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일본 정부가 극좌파 공산주의 단체의 거점으로 지목한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논란이 일고 있다. 방문한 후쿠시마 공동진료소는 과격 시위에 참여하고 9.11 테러를 옹호하는 등 극단적인 발언과 행동으로 유명한 '중핵파'라 불리는 공산주의자 동맹 전국위원회와 관련이 있다. 공안조사청이 2014년 발간한 자료에서도 이 단체를 과격파로 규정하면서 진료소를 '이재민 포섭에 나선 건강 상담회, 보고회를 개최하는 등'으로 설명하고 있다. 이에 대해 민주당 의원들은 "연관이 있는 줄 몰랐다"며 이날 후쿠시마시의 진료소를 방문해 관계자들과 면담했다.

더불어민주당 후쿠시마 오염수 방출 저지 대응단 소속 윤영덕 위성곤 양이원영 윤재갑 의원

민주당의원들은 후쿠시마 제1원 전에 들어가지 못한 채, 원전에서 10km가량 떨어진 후쿠시마현 나미에정 방파제 인근에서 원전을 바라봤다. 그나마 이 날은 비가 오고 구름이 껴 사고 원전 건물은 보이지 않았고 복구 작업에 쓰이는 크레인 등 중장비만 희미하게 보였다. 이들은 전날에도 도쿄전력 본사를 방문하지 못했고 도쿄전력 임원, 일본 국회의원, 일본 정부 관계자 누구도 만나지 못하고 만남을 거부당했다.

근데 10km 면 대구에서 대명동 계대에서 성서 계대 거리인데 엄청 먼데 거기서 구경하러 갈 거 왜 갔냐?

ㅇㅏ! 웨이브하러 갔구나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