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는 어떤 사람?

서울 출마 하태경 vs 대구 무소속 출마 홍준표 누가 옳은가?

사선탐정 2023. 10. 9. 18:41
320x100
반응형

하태경 까는 홍준표
홍준표 까는 천하람
천하람 까는 홍준표

홍준표 vs 하태경, '수도권 출마' 놓고 설전

내년 총선에서 국민의힘 하태경 의원이 서울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홍준표 대구시장과 하 의원의 설전이 벌어지고 있다.

홍 시장은 하 의원의 수도권 출마를 두고 "선당후사라기보다는 제살길 찾는 것"이라고 평가절하했다. 이에 대해 천하람 국민의힘 순천갑 당협위원장은 "왜 사감을 앞세워 깎아내릴 생각만 하나"라고 비판했다.

홍 시장은 천 위원장의 지적에 "깜도 안 되는 자들이 당 내에서 개혁 빙자해 깐죽대고 있다"며 강하게 반발했다.

이번 사태는 홍 시장과 하 의원의 사적인 감정이 개입된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그동안 SNS를 통해 서로에게 날 선 공격을 가해왔다.

홍 시장은 하 의원을 향해 "하태경은 리더십도 없고, 정책도 없고, 인물도 없다"라고 비판해 왔다. 하 의원은 홍 시장을 향해 "홍준표는 정치적 야망을 위해 당을 망치려는 사람"이라고 공격해 왔다.

두 사람의 설전은 국민의힘 내부의 분열을 부추길 우려가 있다. 홍 시장과 하 의원은 모두 국민의 힘의 대표적인 정치인으로, 두 사람의 갈등은 당의 지지율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두 사람의 설전은 국민의 힘의 수도권 공략에 걸림돌이 될 수도 있다. 홍 시장은 대구 출신의 정치인으로, 하 의원은 부산 출신의 정치인이다. 홍시장이 하의원 수도권 출마를 비판하는 것은 국민의 힘의 수도권 공약에 대한 신뢰성을 떨어뜨릴 수 있다.

국민의 힘은 이번 사태를 계기로 내부 갈등을 조기에 수습하고, 총선 승리를 위한 전략을 재정립해야 할 것이다.

그런데, 말입니다.

컷오프 당하고 대구에서도 제일 쉬운 이인선 같은 당 여성 후보 잡으러 무소속으로 나온 홍준표가 할 말은 아닌 거 같습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