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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석열 정부가 부산세계박람회를 유치하기 위해 글로벌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대통령실은 블랙핑크, 인기 걸그룹의 인기와 글로벌적인 인지도를 활용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전의 새로운 솟구침으로 작용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항공기에 블랙핑크 사진을 부착하는 등의 전략을 활용하여 부산세계박람회의 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한덕수 국무총리는 유럽 4개국 순방길에서 부산세계박람회 지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영연방 아프리카 국가 정상들과의 양자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하고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를 계획 중이다.
2030 부산세계박람회가 유치되면 전 세계적인 대규모 이벤트로, 경제 및 문화적인 영향력을 크게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은 이를 계기로 국내외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산업 분야의 혁신과 발전을 촉진하며 지역 발전을 이루어 나가기 위한 계획을 마련 중이다.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대국민 캠페인도 본격화하고 있으며, 이번 유치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경우 지역 경제와 문화의 발전에 큰 기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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